[사진] 기자회견하는 이재명 대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연임에 성공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제1차 정기전국당원대회를 마친뒤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2024.8.1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