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260년 만의 조선통신사선 日 시모노세키 입항 환영식
(서울=뉴스1) = 24일 오전 260년 만의 조선통신사선 일본 시모노세키 입항을 기념하기 위해 아루카 부두에서 열린 환영식에서 김성배 국가유산청 국립해양유산연구소장이 키타지마 요헤이 시모노세키 부시장으로부터 환영 꽃다발을 받고 있다.(국가유산청 제공) 2024.8.24/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