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2024 모두 하나데이, 소외 이웃에게 사랑의 온기 전파

11일 서울 중구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그룹의 대표 ESG 활동인 '2024 모두하나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함 회장을 비롯한 각 관계사 CEO(최고경영자)와 임직원, 임직원 배우자들로 구성된 가족사랑봉사단과 하나금융의 ESG 활동에 함께 하기 위해 엄종환 SK텔레콤 부사장과 김대원-황성욱 롯데웰푸드 상무 조현준 핀크 대표 등 약 30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모두하나데이'는 지난 2011년 11월 11일부터 시작해 올해로 14번째를 맞이하는 하나금융의 대표 ESG 활동으로 약 2개월 동안 전 임직원이 금융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나눔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