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이 일본으로의 기술수출에 나선다는 소식에 급등세다.
8일 오전 9시40분 기분 코스피시장에서 종근당은 전 거래일보다 3만원(20.27%) 상승한 17만8000원에 거래됐다. 장중 20%를 넘게 상승하며 정적 VI가 발동되기도 했다.
종근당은 빈혈 치료제를 일본에 기술수출 하면서 선진국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으로 연일 급등중이다. 종근당은 지난 5일 빈혈치료제 ‘네스프’의 바이오시밀러를 일본 후지제약공업에 기술수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