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찬 전 정의당 대표가 지난 15일 더불어민주당의 김종인 선거대책위원장 영입과 관련, 입장을 밝혔다.
노회찬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종인 박사를 더민주가 영입했군요"라며 "오랜만에 더민주당이 예뻐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의 보수가 김종인 박사 정도의 노선이라면 이 나라는 훨씬 좋은 나라가 됐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