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설날 떡국나눔 행사’는 쿠드의 10대 사회공헌 활동 중 지역사회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드의 오청 대표 및 임직원, 사랑의 열매 나눔 봉사단 30여명이 참석하여 노인종합복지관과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될 떡국설농탕을 직접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포장된 떡국설농탕 1004인분은 용산노인종합복지관 포함 서울노인종합복지관협회 소속 10곳의 복지관에 전달했다.
(주)쿠드 오청 대표는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은 명절이면 더 외로움을 느끼시게 된다.”며 “쿠드는 쓸쓸한 명절에 떡국설농탕을 통해 조금이나마 어르신들이 따뜻한 설날을 보내시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매년 ‘설날 떡국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