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설 연휴 D-1, 용산역은 벌써 북적북적 임한별 기자 1,117 2016.02.05 | 12:57:5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앞둔 5일 서울 용산역에서 귀성객들이 고향으로 향하는 열차를 탑승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한편 설 연휴기간(6∼10일)동안 전국에서 총 3645만명이 고향을 찾는 민족 대이동이 예상된다. 관련기사 설날, 레이양 인사 받으세요~ "가정에 기쁨이 넘치시길" [설날 즐기기-공연] 가족과 볼 만한 '5선' [설날 즐기기-영화] ‘방화 vs 애니 vs 거장’ 결론은? [시민의 발 지하철] 설날 연휴 한번 타보세요 설 연휴 응급상황 대비, 서울시 6~10일 '24시간 비상 진료체계' 가동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