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총선참패 새누리당 김무성 외 지도부, 줄줄이 사퇴 의사 밝혀 임한별 기자 1,799 2016.04.14 | 14:09:47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제20대 총선에서 제1정당의 자리를 내준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등 지도부가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중앙 선대위 해단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대표가 모두발언하고 있다. 관련기사 [부동산이야기] 무인도 경매에 몰리는 사람들 [부활의 저축은행] 서민지원 우선… '디딤돌' 역할 [CEO] 통 큰 승부사, '리딩뱅크' 찾는다 [커버스토리] 대학까지 3억… ‘아이’ 한 명의 경제학 옐런 Fed 의장 "금리인상, 조심스럽게 접근할 것"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