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위스키 구매고객에 수제초콜릿 증정 김정훈 기자 1,469 2016.07.15 | 09:14:42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롯데주류는 잠실 롯데호텔 지하1층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스카치블루’, ‘글렌고인’ 등 위스키를 주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사를 상징하는 수염 모양의 수제초콜릿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또 본인의 SNS에 제품 인증샷을 올리면 위스키 전용잔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알찬 바캉스] G마켓, 워터파크까지 ‘한큐에~’ 해결 [시시콜콜] 다시 PC방 찾는 아재씨들 [2016 도시난민] '젠트리피케이션'의 상생 묘수 [부동산이야기] '한국형 타운하우스' 허와 실 [알림] 머니위크가 '머니S'로 바뀝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