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의경이 무슨 죄냐"… '비폭력 집회' 촛불시민 서대웅 기자 2,103 2016.11.13 | 01:58:3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12일 밤 서울 경복궁역네거리 경찰 차벽(폴리스라인) 앞, 일부 시민과 경찰 간 벌어진 몸싸움 간 경찰 무리에서 떨어져 나온 한 의경을 시민들이 보호하고 있다. 시민들은 “의경이 무슨 죄냐”고 외치는 등 ‘평화 집회’를 촉구하며 촛불시민의 질서를 유도했다. /사진=서대웅 기자 관련기사 [오늘의 낱말카드] 버려진 국민… 음악인들의 '위로' 차은택 삭발, 구속영장 나올까 레너드 코헨, 전설은 떠나도 '주옥의 2000곡'은 영원하다 [정당지지도] 민주당 31%, TK서도 선두… 새누리 17% '집권 후 최저' 변호사 시국선언, 전국 3288명 "박근혜 퇴진"… 내일(12일) 광화문 촛불집회 참석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