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가는 빗방울 떨어져도 멈추지 않는 구호 “퇴진하라” 최윤신 기자 1,451 2016.11.19 | 18:48:21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19일 저녁 서울시 광화문광장에서 4차 촛불집회가 열렸다. 이날 저녁 6시30분쯤부터 가는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지만 집회에 참석한 시민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박근혜 퇴진하라”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관련기사 [머니S포토] '정유라 입학비리' 바라본 수험생의 감정 청와대, ‘오보∙괴담 바로잡기’ 코너 신설해 ‘박근혜-길라임’ 해명 [내일 날씨] 전국 맑음, 부산 최고 21도… 촛불 집회하기 좋은 날씨 [4차 촛불집회] 상인들 “일반인 참가자 지난주보다 많아” 대통령 지킴이 박사모 등 보수단체 서울역서 ‘맞불집회’… "사과 했으니 기회 줘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