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저녁 서울시 시청광장에서 열린 4차 촛불집회 참가 시민들이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와 관련해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다. 시민들은 광화문 집회 이후 일제히 청와대 방면으로 행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