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시가총액상위권 종목들은 주로 상승했다. 삼성전자가 미국 퀀텀닷(QD) 소재 업체인 QD비전 인수를 추진 중이라는 소식에 3% 가까이 상승했다. NAVER도 81만원 가까이 회복하면서 2% 이상 올랐다.
KT&G 역시 최근의 주가 하락이 오히려 비중 확대의 기회라는 증권사의 분석에 2% 가까운 상승률을 기록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외국인 매수세에 힘입어 1% 이상 올랐다. KB금융, 하나금융지주, 고려아연 등도 강세였다.
반면 LG생활건강과 아모레G는 중국에서 한류 금지령으로 인해 연이은 하락세를 이어갔고 신한지주는 포스코가 보유 지분을 블록딜(시간외 대량매매)했다는 소식에 1% 이상 하락했다. 한국전력, 삼성화재, 현대모비스 등도 약세였다.
한편 이날 코스닥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41포인트 상승한 610.74로 장을 마쳤다. 원/달러 환율은 10.50원 하락한 1176.10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