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가 이번에는 한번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반반음료’를 최근 정식 출시했다.

반반음료는 반씩 나누어진 테이크 아웃 컵을 사용해 음료 2종을 한번에 제공,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반음료는 ‘주스+주스’, ‘커피+커피’, ‘주스+커피’ 등 쥬씨의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입맛대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다.
▲ 제공=쥬씨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쥬씨 측은 “반반음료는 지난 8월 직영점을 통해 우선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정식 메뉴화 요구 및 SNS상의 인증샷 릴레이 등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출시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병진 쥬씨 홍보마케팅 부장은 “한번에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는 반반음료가 희소식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개발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입맛과 즐거움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쥬씨는 반반음료 출시기념으로 ‘뮤지컬 이벤트-몬테크리스토(Monte cristo) 편’을 오는 3일부터 진행한다. ‘반반쥬스 먹고 몬테크리스토 보러 가자’ 이벤트는 내년 1월 2일까지 쥬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인원은 개인 페이스북 계정에 반반음료 인증샷을 올린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를 남기고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는 필수이며, 함께 참여할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쥬씨는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1인당 2매씩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관람권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월 10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쥬씨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