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사진=스타뉴스

가수 정동하가 소속사 에버모어뮤직과 계약이 만료됐다.

에버모어뮤직은 7일 "아쉽게도 가수 정동하님과 당사가 함께하기로 약속했던 기간이 만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하며 신뢰와 애틋한 마음으로 함께한 기간 동안 정동하님을 사랑해주신 많은 팬여러분께 다시 한번 더 깊은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정동하님의 발전적인 미래와 행복한 앞날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정동하님에게 변함없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에버모어뮤직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버모어뮤직입니다. 

먼저, 가수 정동하님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가수 정동하님과 당사가 함께하기로 약속했던 기간이 만료되었음을 전해드립니다.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하며 신뢰와 애틋한 마음으로 함께한 기간 동안 정동하님을 사랑해주신 많은 팬여러분께 다시 한 번 더 깊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정동하님의 발전적인 미래와 행복한 앞날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정동하님에게 변함없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