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지수가 바이오주 약세로 하락폭이 커지면서 750선을 위협하고 있다.

코스닥은 25일 오후 2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9.27포인트(-1.22%) 내린 752.30에 거래되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493억원, 252억원 순매도하고 있으며 개인은 719억원 순매수하고 있다. 장중 800억원대 매수세를 보였던 개인은 오후 들어 매수세가 약화된 모습이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바이오종목들이 부진한 모습이다. 셀트리온헬스케어, 메디톡스, 나노스, 신라젠, 바이로메드 등이 2~6%대까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포스코켐텍 등은 5~6%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같은시각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7.92포인트(-0.35) 내린 2272.28에 거래되고 있다.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378억원, 1356억원 순매도하고 있으며 기관은 1714억원 순매수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 반도체주가 약세를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약보합세를, SK하이닉스는 3%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바이오주 역시 4%대 약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LG화학은 9~10%대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POSCO, KB금융 등은 1~2%대 상승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