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고동 도시계획도로 개통. /사진제공=이천시

경기 이천시가 주민숙원사업인 관고동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 준공으로 주민 불편을 해소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준공된 도시계획도로는 그동안 도로가 없어 건축물 신축 등 허가가 나지 않아 주민들이 불편을 호소했던 지역이어서 주민 호흥이 크다.

시에 따르면 관고동 도시계획도로는 지난해 8월 총 사업비 62억원을 투입해 도로 연장 1313 m, 도로폭 8m 2차선 도로로 9월 개통했다.


김홍진 이천시 안전건설국장은 “앞으로도 주민숙원사업 해결에 적극 노력할 것이며 시민 여러분의 생활불편 해소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