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형 주민자치회 시범사업 활동공유회가 19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서울시청 다목적실에서 열린 가운데 박원순 시장,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 구청장(성동, 성북, 도봉, 금천) 및 관계자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