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발사체(KSLV-2) '누리호'의 엔진 시험발사체 발사와 관련해 28일 오후 고흥 나로우주센터에서 발사관리위원장인 이진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1차관이 발사 시간 등에 대해 브리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