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자동차 커뮤티니 보배드림에 '이거 잘못한 게 있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평소 이렇게 주차하는데 이런 쪽지를 받았다"며 관련 사진을 첨부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운데 주차하면 옆 차가 신경쓰인다" "잘못은 아니지만 이렇게 주차하면 양쪽 주차하는 차들이 부담이 간다" "양옆으로 차를 세우면 가운데 공간이 비면서 서로 편하다" "주차는 문제없지만 가운데 먼저 주차하면 벽 쪽 주차는 힘들다" "주차장이 여유 있다면 효율성과 배려를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 등 댓글을 남겼다.
문제없다는 입장의 누리꾼들은 "주차 칸 안에 주차했으면 끝" "문제점이 도대체 뭐지?" "이걸 뭐라고 하는 사람은 살다가 처음 본다" "세상에 참 불편한 사람이 많네요" "차도 거리두기 해야 하느냐" "두칸 물고 싶은데 못하니 그런가보다 무시가 답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