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서울교통공사 6년만에 총파업, 전국철도노조 역시 다음달 2일 예고 임한별 기자 1,244 2022.11.30 | 16:11:2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서울교통공사 노동조합이 출정식을 열고 총파업을 공식 선언한 가운데 30일 서울 중구 한강대로 서울역 대합실 알림판에 운행 중지 및 지연 안내문이 붙여있다. 한편 전국철도노동조합 역시 오는 12월 2일 총파업을 예고, 정부와 노조간의 갈등이 극에 달하고 있다. 주요뉴스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타사 물건도 옮겨줘"…택배기사 종 취급한 고객, 항의에 '?ㅋㅋ' 조롱 [부고] 강정원씨(前 KB국민은행장) 별세 '일민미술관 흉기 난동' 70대 남성 오늘 구속심사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