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윤희숙 전 의원 '제22대 총선 출마합니다'
(서울=뉴스1) 임세영 기자 = 윤희숙 전 국민의힘 의원이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총선) 서울 중·성동갑 출마 기자회견을 마치고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2024.1.2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