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인사말하는 지영미 질병관리청장
(서울=뉴스1) 민경석 기자 = 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이 22일 서울 용산역에서 열린 심폐소생술 현장 캠페인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질병관리청 제공) 2024.2.2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