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기자회견장 나서는 박용진, 강북을 전략경선 참여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마치고 밖으로 나서고 있다. 이날 박 의원은 서울 강북을 전략 경선 참여 뜻을 밝혔다. (공동취재) 2024.3.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