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필승 결의문 낭독하는 김용만·박지혜 후보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용만, 박지혜 후보가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주당 제22대 총선 후보자 대회에서 필승 결의문을 낭독 하고 있다. 2024.3.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