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구의 날 맞아 N서울타워 '10분간 소등' 뉴스1 제공 2024.04.22 | 20:18:01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서울=뉴스1) 유승관 기자 =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남산 N서울타워의 조명이 오후8시부터 10분간 꺼져 있다.환경부는 이날부터 28일까지 2024년 기후변화주간을 운영한다. 2024.4.22/뉴스1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주요뉴스 동대표 갑질에 관리실 직원 전원 사표…엘베에 '9가지 사직 이유' 공지 의뢰인 돈 뜯고, 공탁금 가로채고…'쯔양 사건'으로 본 변호사들의 일탈 [내일 날씨]중부지방 구름 많아…제주·해안 지역엔 비 소식 세월호 생존 학생, 안산공원 친구들 곁으로…"참사 이후 극심한 고통" 친구 가족 결혼식에 축의금 5만원 냈다고 핀잔…"이게 욕먹을 정도냐?"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뉴스1 제공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