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무더위 식히는 무지개분수'
(서울=뉴스1) 김성진 기자 = 서울 낮 최고기온이 29도까지 오르며 초여름 날씨를 보인 28일 저녁 서울 서초구 반포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를 감상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2024.4.2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