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美 핵항모 오른 조태열
(서울=뉴스1) = 조태열 외교부 장관이 지난 24일 부산 해군 작전기지에 입항한 미국 제9항모강습단 소속 핵추진 항공모암 시어도어 루스벨트함(CVN-71)에서 열린 리셉션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외교부 제공) 2024.6.2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