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실내도서관에서 즐기는 명품 콘서트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장맛비가 소강상태에 들며 무더운 날씨를 보인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을 찾은 시민들이 바이올리니스트 강주미의 콘서트를 관람하고 있다. 2024.7.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