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노원구, 제22회 발달장애인 농구잔치
(서울=뉴스1) =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20일 서울 노원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22회 서울특별시 발달장애인 농구잔치’에 참석해 성민복지관 SMBT팀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노원구 제공) 2024.7.20/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