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브루나이 장관과 양자회담 갖는 박상우 장관
(서울=뉴스1) =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5일 오후 서울에서 펭에란 다토 샴하리(Pengiran Dato Shamhary) 브루나이 교통정보통신부 장관과 양자회담을 하고 있다. (국토교통부 제공)2024.9.5/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