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형 전남농협 경제사업부 본부장은 지난 22일 나주 한국전력 본사 1층 로비에서 조자옥 전남도 양곡유통팀장, 이재호 한국전력 노사협력처장, 최순희 전력노조 복지실장 등과 함께 출근시간에 맞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농협전남본부 제공.
편지형 전남농협 경제사업부 본부장은 지난 22일 나주 한국전력 본사 1층 로비에서 조자옥 전남도 양곡유통팀장, 이재호 한국전력 노사협력처장, 최순희 전력노조 복지실장 등과 함께 출근시간에 맞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농협전남본부 제공.

농협전남본부는 지난 22일 나주 한국전력 본사에서 '쌀 소비촉진과 아침밥 먹기 확대를 위한 상생발전MOU'를 체결한 후 출근시간에 맞춰 임직원들에게 전남 쌀과 쌀 도넛을 나누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