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남·북광역본부는 25일 광주광역시 동구 KT 광주타워 주차장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 차량에서 동절기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KT 임직원 뿐 아니라 kt cs를 비롯한 그룹사·건물 입주사 직원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헌혈이 어려운 임직원들은 헌혈증을 기부했다.
공유하기
KT 전남·북광역본부는 25일 광주광역시 동구 KT 광주타워 주차장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 차량에서 동절기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KT 임직원 뿐 아니라 kt cs를 비롯한 그룹사·건물 입주사 직원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헌혈이 어려운 임직원들은 헌혈증을 기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