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금호타이어, 복지단체에 마스크 55만장 전달 광주=이재호 기자 2025.09.26 | 16:40:27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황호길 금호타이어 G.생산운영본부장(왼쪽 네번쨰), 김옥조 금호타이어 커뮤니케이션 2팀 상무(오른쪽 네번째)등은 26일 김영기 광주시사회복지협의회에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26일 환절기를 맞아 어르신·아이들을 위한 일회용 마스크 55만장을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증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달된 마스크는 광주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광주지역 사회복지단체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요뉴스 "아내 임신 중 여교사와 불륜"…홍서범·조갑경 아들, 항소심도 일부 패소 20대가 보는 20대의 시대정신은…"침몰하는 배에서 구명조끼 경쟁 중" [내일 날씨] 주말 하늘, 전국 대체로 맑아…남부·제주, 구름 많아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4년 만에 무죄 확정 [인사] 현대해상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이재호 기자 [email protected]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