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DA)성형외과의원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5 바이오&메디컬코리아(2015 BIO&Medical; Korea Week)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디에이(DA)성형외과의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여로 인해 메디컬 코리아 행사를 찾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한국의 성형기술과 한국 성형의 노하우, 한국의 의료 서비스를 전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메디컬 코리아 2015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보건산업을 알리고 글로벌 보건의료산업의 트렌드를 제공하는 보건의료 국제 컨벤션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의 보건의료산업과 제약바이오산업행사가 동시에 개최된 만큼 국내외 주요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디에이(DA)성형외과의원도 홍보 부스를 통해 쉐이핑 안면윤곽, 스마일 양악, 얼굴뼈 성형 등 디에이(DA)성형외과의 대표 성형과 대학병원 수준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안전 시스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에이(DA)성형외과의원 이상우 원장은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지는 한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메디컬 행사에 참여하여 한국 의료기술과 의료 서비스를 알리고 한국성형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디에이(DA)성형외과의원은 중국의 성형병원인 스타클래스 성형병원과 의료협력체결을 맺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2014 제 1회 대한민국 글로벌 명품 그랑프리’에서는 눈, 코, 안면윤곽 등 성형 전 분야에 있어서의 전문적인 실력과 체계적인 안전, 사후관리, 위생 시스템을 확보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