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오연서, "제 포즈 어때요?" 임한별 기자 1,341 2016.04.22 | 14:12:4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코리아나화장품의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엔시아'가 22일 서울 강남구 드럭스토어 롭스 가로수길점에서 배우 오연서 사인회를 개최했다. 행사에 참석한 오연서는 자신을 보러 온 팬들을 위해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짧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이날 오연서는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깜짝 놀랐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관련기사 [MW사진] 오연서, '다소곳한 모습으로 찰칵!' [이슈 더하기] 담배 경고그림 유감, "흡연자가 범죄자인가요" 어버이연합 불법자금 의혹, 김종인 "경제민주화 강조, 이번 사태 방지 목적" '런닝맨' 이광수, '아시아 프린스'는 데님 재킷 스타일도 남달라 이종걸, '3당 대표 회담' 제안… "새로운 개혁, 19대 국회가 미뤄선 안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