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오연서, '사인하는 모습도 아름다운 그녀' 임한별 기자 1,635 2016.04.22 | 14:15:12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코리아나화장품의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엔시아'가 22일 서울 강남구 드럭스토어 롭스 가로수길점에서 배우 오연서 사인회를 개최했다. 행사에 참석한 오연서는 자신을 보러 온 팬들을 위해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짧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오연서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깜짝 놀랐다"며 "그동안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바뻤는데 이렇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져 좋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관련기사 [MW사진] 오연서, '다소곳한 모습으로 찰칵!' [이슈 더하기] 담배 경고그림 유감, "흡연자가 범죄자인가요" [MW사진] '오늘부터 대학생' 장동민, '복학생 패션 물씬~' '런닝맨' 이광수, '아시아 프린스'는 데님 재킷 스타일도 남달라 "패션쇼 가니? 야구장 가니?"...'센스 장착' 남녀 야구장 패션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