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종구 전 하이마트 회장이 2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항소심 선고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사진=뉴시스
롯데하이마트는 서울고등법원의 항소심 재판에서 횡령 및 배임 혐의로 기소된 선종구 전 대표가 일부 유죄 판결을 받았다고 24일 공시했다.
롯데하이마트 측은 판결문 확인 이후 적법 절차에 따라 조치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