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이 5일 지방중기청 회의실에서 지역 ‘중소·중견기업 온라인 수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광주시, 전남도, 광주본부세관, 수출유관기관, 온라인 수출 기업, 온라인 쇼핑몰 운영 및 대행기관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수출의 효율적인 추진방안과 지역 수출기업의 애로사항 청취 및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