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2]시험장 현수막 걸린 광주 조대여고 광주=이재호 기자 3,563 2016.11.15 | 15:35:0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15일 오후 광주 동구 조대여고 정문에 시험장을 알리는 현수막이 내걸렸다. 주요뉴스 호남반도체 '물 부족' 비판에…이 대통령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 "기생오라비상 좋아해"…'장기하♥' 18세 연하 윤가이 이상형 '화제' "간통죄 남아있다면 억울하진 않아"…홍서범 전 며느리, 입 열었다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아픈 아이가 '분수토'해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이재호 기자 [email protected]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