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4차 촛불집회, 마무리는 ‘쓰레기 줍기’ 최윤신 기자 1,235 2016.11.19 | 23:08:0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19일 저녁 서울시 광화문 일대에서 열린 4차 촛불집회가 마무리단계에 접어든 가운데 몇몇 시민들이 종량제봉투를 구입해 자발적으로 거리정화에 나섰다. 관련기사 [머니S포토] 4차 촛불집회, 청와대 향하는 촛불행렬 창원 촛불집회, 노동자·농민·학생 1만명 "박근혜 퇴진"… 수험생 자유발언 '눈길' 춘천 집회, '김진태 사퇴' 요구 빗발… 시민 7000명 '촛불집회 폄하' 발언 항의 전인권 애국가 열창, 촛불집회 '열기 고조'… 전국 65곳 95만명 거리 나서 촛불집회, 75만명 운집 "박근혜 퇴진"… 부산·대구·광주·제주·춘천 등 전국 65곳 '활활'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