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구현 우리카드 사장(왼쪽)이 지난 15일 최창식 서울 중구청장에게 김장김치 2000kg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서울 중구청에 저소득층을 위한 김장김치 2000kg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중구청에서 매해 실시하는 희망온돌 따듯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해 김장김치를 전달했다”며 “우리카드 임직원들이 만든 김장김치가 중구 저소득층 가정을 훈훈하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카드는 매해 일사일촌 자매결연을 맺은 마을의 현지 농산물을 이용해 우리카드 자원봉사단이 김장김치를 담가 서울 중구 저소득층에 전달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