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기온이 영상을 회복했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단계로 오른 가운데 28일 서울 청계광장 부근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이 환경, 시민단체 회원들과 '미세먼지 줄이기 시민참여 확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