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이 최대주주 등 자사주 매입소식에 5거래일 만에 반등하고 있다.

15일 오전 9시48분 현재 네이처셀은 전 거래일 대비 650원(3.78%) 오른 1만78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14일 네이처셀은 최대주주 바이오스타코리아가 네이처셀 주식 9만주(0.12%)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바이오스타코리아의 네이처셀 지분율은 기존 20.69%에서 20.81%로 증가했다.

또한 라정찬 네이처셀 대표이사도 같은날 주식 1만주(0.02%)를 장내매수하며 지분율을 0.31%에서 0.33%로 늘렸다. 주당 취득단가는 1만535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