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세종시 새롬동 아파트 건설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긴급출동한 119 소방대원들이 화재진압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1


세종시 한 공사현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화재 진압에 나섰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6일 오후 1시16분쯤 세종시 새롬동의 한 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곧바로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 작업에 착수했다. 

목격자들은 공사 중인 건물 지하 1층에서 폭발음이 난 뒤 불길이 번졌다고 전했다.

소방 관계자는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부상자가 있는지 여부를 계속 살피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