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T

KT가 마블 인기캐릭터 아이언맨 디자인을 적용한 LTE 에그를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언에그’는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 원자로와 마스크 등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과 측면 LED의 다양한 색상 변화로 단말 상태 및 LTE 신호 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충전 크래들은 무선공유기로 활용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는 PC에 연결해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4000mAh(밀리암페어시)의 대용량 배터리로 2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젠더를 활용해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도 있다.


구영균 KT융합단말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아이언에그를 통해 특색있는 디자인과 편의성을 동시에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KT는 앞으로 새로운 디자인, 다양한 기능의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고가는 15만4000원이며 ‘KT LTE에그플러스 11’(11GB, 월1만6500원), ‘KT LTE에그플러스 22’(22GB, 월 2만4200원)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