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가 개인과 외국인 매수세에 힘입어 2290선을 회복했다.

코스피는 7일 오전 11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4.79포인트(0.21%) 오른 2291.29에 거래됐다.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187억원, 742억원 순매수했으며 기관은 1056억원 순매도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NAVER, 삼성물산 등이 1~2%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삼성바이오로직스는 5~6%대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다. 반면 POSCO는 1%대 약세를 보이고 있다.

같은시각 코스닥은 전 거래일 대비 0.72포인트(0.09%) 오른 782.13에 거래됐다. 개인은 653억원 순매수했으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61억원, 435억원 순매도했다.바이로메드 등은 1~2%대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CJ ENM, 나노스, 스튜디오드래곤 등은 3~4%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