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동연 . /사진=굿모닝FM 방송캡처
곽동연 . /사진=굿모닝FM 방송캡처

배우 곽동연이 박보검, 이시언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25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는 배우 곽동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곽동연은 박보검을 언급하며 "바빠서 자주 보지는 못한다. 그래도 연락은 꾸준히 하고 있다. 술을 좋아하는 친구는 아니어서 만나면 맛있는 걸 먹고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다. 같이 노래방은 가본 적 없다"고 전했다.

또 이시언에 대해서는 "드라마를 같이 하면서 만났다. 15세 차이가 난다. 형과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 형과 시간을 보내면서 어른을 대하는 법을 많이 배운 것 같다. 형이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신다"고 말했다.


한편 곽동연은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과 함께 출연했다. 또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서는 이시언과 함께 연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