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최기영 장관과 인사 나누는 황창규 KT회장
황창규 KT 회장이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파크센터에서 과기부·이동통신3사 CEO 간담회에 앞서 최기영 장관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5G 관련 투자 확대·가계통신비 부담 경감 등 통신 관련 주요현안에 대한 통신사업자 의견을 듣고 개선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