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1) 이재명 기자 = 한국전력 임성진이 23일 오후 광주광역시 페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로배구 ‘도드람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에서 조원태 한국배구연맹 총재에게 MVP상을 수여받고 있다. 2022.1.23/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